로그인 | 가입 | 장바구니(0) | 주문조회 | FAQ | 마이페이지 
 
  · DIY 갤러리
  · 공지사항
  · 질문답변
  · 팁앤테크

총 게시물 4건, 최근 0 건
   

신용카드 결제 오류시

글쓴이 :   날짜 : 2005-10-12 (수) 02:15 조회 : 5851
신용카드 결제 시 오류가 나거나 실패할 경우

상품을 다시 주문하실 필요가 없습니다.

화면 상단의 마이페이지를 클릭하시고

주문서번호를 클릭하시면 화면 하단에

결제하기 버튼이 있습니다.

버튼을 클릭하시고 다시 결제 순서를 진행하시면 되겠습니다.

김재옥 2011-01-30 (일) 18:00
글쿤,.
댓글주소
서규환 2010-06-21 (월) 12:28
타사이트의 경우에도 종종 그런일이 있어서요...
다른곳도 주문내역으로 다시 들어가서 결제하곤 했었습니다..
좋은정보 감사합니다.
댓글주소
조예훈 2010-02-02 (화) 13:25
장바구니에만 담겨있을 시에는 다시 입력해야 하더군요...ㅜ ㅎ
댓글주소
박성민 2007-07-01 (일) 11:23
다시 햇는데.. 그런 방법이 있었구뇽
댓글주소
   

총 게시물 4건, 최근 0 건
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
4 카드 매출 전표 발행 방법 +4 11-01 6674
3 포인트 행사 안내 +111 10-24 13077
2 신용카드 결제 오류시 +4 10-12 5852
1 재단판매란? +15 08-03 11903

회사소개 | 개인정보 취급방침 | 서비스이용약관
대구광역시 동구 방천로7길 88 | 전화 : 053-982-2824 | 운영자 : 다이포
사업자 등록번호 : 504-28-21990 사업자정보확인 | 대표 : 서정범 | 개인정보관리책임자 : 서정범 (diyfor@naver.com)
통신판매업신고번호 : 2005-대구동구-0464
Copyright © 2001-2005 다이포. All Rights Reserved.